검색어 "" 에 대한 총 22389 건의 검색결과를 찾았습니다.
pH-Balance
鐘紡에 의하면 pH 콘트롤 가공 "pH Balance"를 행한 80쌍 고무편은 순조롭다. pH 밸런스가공한 Knit 생지를 신사내의로 상품화한 것은 레나운이다. 작년 여름부터 백화점에 투입을 시작하여 현재는 백화점 10개사, 각 30점포에 내놓고 있다. 가격은 1,500-1,800엔. 이런 93추동용 전개로 鐘紡의 신사내의용 pH 배런스의 가공 Knit 생지 판매액은 2억엔에 달했다. 富..
건강, 쾌적 섬유
93년은 피부에 온화함의 추구가 히트로 이어지는 것이 확인된 한해였다. 알레르기 대책을 고려한 소재, 산성비 대책을 의식한 소재, 피부를 건조에서 보호하는 것에 착안한 소재들이 잇달아 상품화되어 주목을 모았다. 알레르기 대책으로 앞서가는 것은 시키보의 "라몰페"이다. 이것은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는 물질이 포함하지 않는 가공제를 7년간에 걸친 실용테스..
항 Allergy 신소재
東洋紡은 피부에 부드럽고 자극이 적은 Skin Care 소재로서 "ALPAC 알팍"을 개발하였다고 발표하였다. 또한 Sports 의류용 Knit 소재로서 투입한 "알티마", "스펙터"에 대한 기술적 상세와 앞으로의 판매계획도 동시에 밝혔다. "ALPAC"은 Allergy로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을 위하여 개발한 순면소재이다. 피부에의 물리적 자극을 억제하기 위하여 고급원면을 사용하..
살결에 부드러운 Knit 신소재
살결에 부드러운 Knit 소재가 Boom의 양상을 띄고 있다. 東洋紡은 이러한 움직임에 대응하여 "Tender Fabric"(개발상의 가칭)을 今秋 전시회에서 발표하기 위하여 최종적 마무리에 주력하고 있다. 이 소재는 의류장해(Allergy성 접촉피부염)를 일으키지 않을뿐만 아니라 Allergy 증상이 발생한 사람에게도 부드럽도록 고려한 순면 Knit 소재이다. 동사는 이 소재의 ..
의복내기후 상품
급속히 시장을 확대해온 일본 東洋紡의 "의복내기후" 소재가 지금은 안정성장기에 진입하였다. 한편 전개내용으로서는 겨울 소재로서도 정착하여 년간 상품화함으로서 다양화 방향으로 주력하고 있다. 「의복내기후」는 의복과 피부사이의 미소공간의 온도, 습도, 기류의 총칭이다. 동사는 이 "기후"의 평가법을 확립하고, 이 기준에 따른 쾌적 Textile을 전개하고 ..
UV Care 상품
오존층의 파괴에 따른 자외선량의 증가는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환경문제중의 하나이다. 자외선 관측대상은 B영역 자외선(UV-B)이며, 파장은 280-315㎛이다. 파장이 긴 A영역 자외선은 지금까지도 지상에 도착하고 있는데, 생물에의 침해작용은 B보다 훨씬 적어 피부가 검게 타거나 주근깨의 원인이 되기는 하나 문제로 되지는 않았다. B영역 자외선은 피부..
쾌적성 의류
에콜로지 지향과 건강중시의 사고가 높아진 것을 배경으로 쾌적한 소재를 찾는 경향이 높아진 외에도 맨살을 보호하고 위생을 지키는 등 광범위한 요구가 나오게 되었다. 종래와 같이 브랜드명에 좌우되는 경향이 줄어들고 소비자가 자신의 판단으로 선택하는 경향이 강해진 결과 부인복에 패션성 뿐만 아니라 기능면도 포함하여 PR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 어패럴 ..
청량·경량·흡한 소재
帝人인 "레이오"로 종래의 소모조소재에는 없는 청량감을 실현시켰다. 섬유내 배향, 섬유형태, 섬유집합구조를 새로운 각도에서 최적조건으로 품질설계했다. 출현중인 것을 포함하여 10건의 특허를 가지고 있다. 섬유와 피부와의 접촉면적이 감소함과 동시에 사조내부의 미세한 空隙으로 통기성이 향상되었으며, 고심색성도 아울러 가지고 있다. 십자 단면으로 청량..
스킨케어가공
시키보는 형태안정가공을 더욱 심화시켜나가는 방향으로 하고, 한편으로는 감성상품에도 목표를 두고 상품개발을 서두르고 있다. 동사의 경우 개발의 키워드 또는 컨셉은 "착용감"에 두었다. 건강과 스트레스의 해소를 내세워 안심, 안전이라는 일종의 안락함을 신소재를 통하여 어필할 방침이다. 구체적으로는 가벼움과 터치의 좋음, 운동성, 착용성의 좋음을 추구..
Shin care 가공
제일방은 올 춘하부터 시작한 천연 콜라겐과 라노린을 부여한 Skin care 가공 "캐어네지" 생산량을 월 30-40톤으로 확대하는 호조를 보이고 있다. 또한 천연 항균성분 키토산을 응용한 항균방취 소재도 월 20톤 규모로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 특수알칼리처리의 "크리휘스"도 면 본래의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 무포르말린이라는 안정성으로 유아·아동복 중심으로 호평..